본문 바로가기
Flight Simulator/News

[MSFS] AIRCRAFT & AVIONICS UPDATE 02 RELEASE NOTES

by 비니미니파 2023. 6. 27.

 

기다리던 AAU2 업데이트가 얼마전 있었습니다.

 

AAU 는 Aircraft & avionics update 란 뜻이였네요.

 

* 번역기를 통한 번역으로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flightsimulator.com/aircraft-avionics-update-02-1-33-8-0-release-notes/

 

Aircraft & Avionics Update 02 (1.33.8.0) Release Notes - Microsoft Flight Simulator

In Aircraft & Avionics Update 02, we added new telemetry to help investigate the “bandwidth is too low” and connection loss issues users in the community have reported. While the investigation is…

www.flightsimulator.com

 

Aircraft & Avionics Update 02에서는 커뮤니티 사용자가 보고한 "대역폭이 너무 낮음" 및 연결 손실 문제를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원격 분석을 추가했습니다.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비행 중에 수집된 데이터 덕분에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문제가 특정 지역이나 위치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번 주 AAU 02의 글로벌 출시와 함께 우리는 더 큰 규모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솔루션을 위해 계속 노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베타에서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릴리스 노트 1.33.8.0

PC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커뮤니티 폴더의 오래된 패키지는 타이틀의 성능과 동작에 예기치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안정성 문제가 있거나 로딩 시간이 길면 타이틀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커뮤니티 패키지를 다른 폴더로 옮기십시오.

Microsoft Flight Simulator FAQ: 새 업데이트를 안전하게 설치하는 방법 26

일반 버그 수정

  • Autopilot/Flight Director HDG 모드는 이제 선택한 방향이 회전 반전 방향으로 비행기의 현재 방향을 지나서 회전하는 경우에만 회전 방향을 반전합니다(NXI, G3000, GNS, WT21).
  • 시작점과 끝점이 호에서 약간 오프셋된 AF/RF 레그(Leg) 주변의 회전 예상 계산 동작을 개선했습니다(NXI, G3000, GNS, WT21).
  • 백코스 로컬라이저가 올바르게 비행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NXI, G3000, GNS, WT21).
  • 일부 오류 메시지 상자는 덜 방해가 되도록 알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설치된 마켓플레이스 항목이 너무 많으면 "업데이트 확인 중" 화면에서 게임이 멈추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World Updates 7~12가 사용자의 Xbox 저장소에서 삭제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GPU 충돌 메시지

GLASS COCKPITS

GARMIN G3000 / G5000

  • VNAV 상태로 변경하여 추적할 경로가 없도록 만든 후 VPATH가 제대로 해제/비활성화되지 않는 일부 엣지 케이스를 수정했습니다.
  • 놓친 접근이 활성화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VNAV 프로필이 때때로 접근이 끝날 무렵 잘못된 정보를 표시하는 다양한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 내비게이션 소스가 FMS로 전환된 후 ILS/LOC가 접근하는 동안 자동 조종/비행 감독이 LOC 모드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 또는 GTC Nearest Intersections 페이지에 특정 교차로가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내비게이션 지도에서 교통 및 상대 지형 표시기를 제거하면 비어 있지만 보이는 컨테이너가 남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TAWS 터치다운 콜아웃이 가장 가까운 활주로 표고를 사용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FD HSI 맵 위의 측면 편차 척도에서 약간의 부정확성을 수정했습니다.
  • Autopilot/Flight Director HDG 모드는 이제 선택한 방향이 비행기의 현재 방향에서 330도 이상 회전한 경우에만 회전 방향을 바꿉니다.
  • 때때로 뒤로 버튼을 사용하여 GTC 팝업을 다시 열면 그 아래의 요소가 올바르게 숨겨지거나 어두워지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비행기가 순항 고도에 도달하고 모든 상승 제약 조건을 시퀀싱한 경우에도 여전히 출발 구간에 있을 때 VNAV 프로필이 TOD까지의 시간을 표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선 고도를 사용할 때 TAWS 터치다운 콜아웃 지연 감소

G1000 NXI

  • NXi용 글로벌 플러그인을 제공하기 위해 타사 개발자에 대한 지원 추가
  • 확장된 MFD 로터리 노브 메뉴로 항공 전자 공학 플러그인으로 사용자 정의 가능
  • 특정 교차로가 지도 또는 가장 가까운 교차로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 내비게이션 소스가 FMS로 전환된 후 ILS/LOC가 접근하는 동안 자동 조종/비행 감독이 LOC 모드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고정 B 키가 기압계를 실제 압력과 동기화하지 않음

GARMIN GNS430W / GNS530W

  • 오른쪽 노브를 눌러도 대화 상자가 닫히지 않는 일부 페이지 탐색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그(Leg) 비행 계획 활성화 메뉴 항목에 대한 확인 대화 상자 추가
  • 레그(Leg)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존 웨이포인트에 대한 이중 직접 연결 지원 추가
  • 특정 교차로가 지도 또는 가장 가까운 교차로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장 가까운 페이지의 목록이 손상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 내비게이션 소스가 FMS로 전환된 후 ILS/LOC가 접근하는 동안 자동 조종/비행 감독이 LOC 모드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비활성 상태에서 핫 스왑으로 430이 올바르게 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른쪽 노브를 눌러도 대화 상자가 닫히지 않는 일부 페이지 탐색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대 오프셋이 항상 양수로 취급되는 버그 수정

KAP140

  • 100s' 노브 애니메이션이 100s' 노브와 1000s' 모두에 적용되는 기본 KAP140 템플릿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항공기

보잉 787-10 드림라이너 / 보잉 747-8 인터컨티넨탈


Boeing 787-10 및 747-8i는 새롭고 매우 상세한 항공 전자 공학, 업데이트된 비행 모델, 포괄적인 시스템 등으로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정확한 글꼴, 기호, 모양, 작동 및 느낌을 위한 항공 전자 공학의 포괄적인 시각적 점검
  • 상승 활주로 표시, ILS 기호, FPV 등을 지원하는 시각적으로 정확한 PFD
  • 보기 창 시스템 관리를 지원하는 독립적인 MFD/ND/CDU 화면
  • 해당 시스템의 상태를 나타내는 전체 MFD 개요 페이지
  • MFD의 통합 항공전자공학 체크리스트
  • 전체 엔진 표시 디스플레이 및 전체 CAS 메시지 제품군을 지원하는 EICAS
  • 고급 비행 계획 관리 및 성능 초기화 기능을 지원하는 CDU
  • 아크, 수정 반경, 가로채기, 보류, 절차 선회 및 접근 실패를 포함한 고급 비행 계획 지원
  • 여러 공항에 남아 있는 ETA, 거리 및 연료 예측을 위해 사용자 정의 가능한 프로파일을 사용한 대체 전환
  • 보다 심층적인 Speedbrakes 로직(거부된 이륙, 암, 리버서, 자동 다운 동작)
  • 항공기 상태, 온도 및 바람 예측을 고려한 유휴 하강 기능을 갖춘 성능 기반 VNAV
  • ECON/선택 모드를 사용한 고급 VNAV 구성, 속도 제한 및 속도 전환 구성
  • 올바른 AT 모드/기능 및 FMS와의 통신을 갖춘 완전한 기능을 갖춘 자동 스로틀 시스템
  • 비용 지수, 추력 제한 및 가정된 온도 감소를 지원하는 추력 관리 시스템
  • AUTOLAND, FLARE 및 ROLLOUT 모드를 포함한 모든 기능을 갖춘 자동 조종 장치
  • 직선 비정밀 접근을 위한 IAN(Integrated Approach Navigation) 기능 및 표시
  • RNP/ANP 적응증
  • ND에서 교통 주의보 및 RA 표시를 지원하는 TCAS II 시스템
  • 개정된 엔진 및 비행 모델은 책, 연료 소비, 엔진 출력 설정, 상승 속도, 속도 및 자세에 더 가까운 많은 값을 제공합니다.
  • 올바른 자동화 및 경고 논리를 지원하는 연료 시스템 정비
  • 유압식 수요 펌프 및 자동화 지원
  • 공조 및 기본 덕트 압력 시뮬레이션
  • FMS(AUTO) 및 MAN 착륙 고도 기능과 자동 VNAV 기반 고도 스케줄링 기능을 갖춘 여압 시스템
  • 올바른 버스 연결 논리 및 조정된 전력 소비가 있는 전기 시스템
  • 기능적인 GPS 및 IRS 내비게이션 시스템
  • 전기, 유압, 연료 및 ECS 패널에 대한 정확한 표시로 오버헤드 패널에 더 많은 기능 추가
  • 조정된 오버헤드 패널 로직 및 조명
  • 대부분 자동 완성되는 두 비행기에 대한 확장된 게임 내 체크리스트
  • 787: 비행기의 사운드스케이프 수정
  • 787: Full 및 Decluttered 모드, 활주로 경계선, FPV 가속 및 속도 오류 표시, TOGA 및 G/S 기준선, 비정상적인 자세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실제 기호를 지원하는 정밀 검사된 HUD
  • 787: Boeing 항공기 고유의 트림 속도로 진정한 C*U 법칙을 시뮬레이션하는 새로운 플라이 바이 와이어 시스템
  • 787: 플랩 시스템에 "하중 완화" 및 "자동 간극" 기능 제공

CESSNA CITATION CJ4 / WT21

  • PFD: 바람 표시기가 잘못된 방향으로 회전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MS: 비행 계획 끝에 웨이포인트를 삽입할 때 에지 케이스 수정
  • FMS: 이전 레그 아웃바운드 코스와 일치하도록 기본 홀드 인바운드 코스 수정
  • 활성 내비게이션 소스가 FMS로 전환된 후 ILS/LOC가 접근하는 동안 자동 조종/비행 감독이 LOC 모드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CESSNA CITATION LONGITUDE

  • 이제 PFD 롤 표시기가 올바른 "스카이 포인터" 구성을 사용하여 렌더링됩니다.
  • 역추력이 실제로 맞물릴 때만 버킷이 전개된 것으로 표시되도록 역추력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Fuel, Hydraulics, ECS 및 Anti-Ice Synoptic Panes의 엔진 및 APU 그래픽이 잘못 렌더링되지 않도록 완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방향타는 이제 A 및 B 유압 시스템 모두에 의해 구동될 수 있으며 더 이상 왼쪽 엔진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 PFD가 분할 모드일 때 베어링 포인터 정보가 더 이상 누락되지 않습니다.
  • PFD가 분할 모드에 있을 때 NAV/DME 정보 배너의 부적절한 배치를 수정했습니다.
  • Bearing Pointer 1이 꺼져 있을 때 Bearing Pointer 2 정보가 잘못된 위치에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자동 스로틀이 켜져 있는 동안 선택한 대기 속도를 변경하면 더 이상 자동 스로틀이 스로틀 레버 위치의 급격한 변경을 명령하지 않습니다.
  • 이중 큐 플라이트 디렉터 형식에 대한 지원 추가
  • 롤 스포일러(미드보드 및 아웃보드)는 유압 시스템 압력 없이는 더 이상 확장할 수 없습니다.
  • 오토스로틀의 대기 속도 추적 동작을 개선하고 엔벨로프 속도 보호가 활성화되었을 때 오토스로틀의 응답성을 개선했습니다.
  • 대기 속도의 급격한 변화에 대한 오토스로틀의 민감도 감소
  • PFD 롤 표시기는 더 이상 롤 스케일 아크를 렌더링하지 않습니다.

다허 TBM 930

  • 이제 라디오 최소값을 사용할 때 최소값 경고가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주변기기
새로운 사전 설정

  • Yawman Arrow에 대해 다음 사전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Yawman Arrow(일반 항공)
    Yawman 화살 (제트기)
    Yawman Arrow(헬리콥터)

다양한 주변 수정

  • 이제 조이스틱이 있는 모든 장치에서 커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게임패드 기본 사전 설정의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이 기체의 노브를 돌리거나 돌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DK
심바

  • 헬리콥터에서 비행기 전용 SimVar를 요청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항공기 편집기

  • 제거된 최대 엔진 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