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AAU2 업데이트가 얼마전 있었습니다.
AAU 는 Aircraft & avionics update 란 뜻이였네요.
* 번역기를 통한 번역으로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flightsimulator.com/aircraft-avionics-update-02-1-33-8-0-release-notes/
Aircraft & Avionics Update 02에서는 커뮤니티 사용자가 보고한 "대역폭이 너무 낮음" 및 연결 손실 문제를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원격 분석을 추가했습니다.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비행 중에 수집된 데이터 덕분에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문제가 특정 지역이나 위치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번 주 AAU 02의 글로벌 출시와 함께 우리는 더 큰 규모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솔루션을 위해 계속 노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베타에서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릴리스 노트 1.33.8.0
PC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커뮤니티 폴더의 오래된 패키지는 타이틀의 성능과 동작에 예기치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안정성 문제가 있거나 로딩 시간이 길면 타이틀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커뮤니티 패키지를 다른 폴더로 옮기십시오.
Microsoft Flight Simulator FAQ: 새 업데이트를 안전하게 설치하는 방법 26
일반 버그 수정
- Autopilot/Flight Director HDG 모드는 이제 선택한 방향이 회전 반전 방향으로 비행기의 현재 방향을 지나서 회전하는 경우에만 회전 방향을 반전합니다(NXI, G3000, GNS, WT21).
- 시작점과 끝점이 호에서 약간 오프셋된 AF/RF 레그(Leg) 주변의 회전 예상 계산 동작을 개선했습니다(NXI, G3000, GNS, WT21).
- 백코스 로컬라이저가 올바르게 비행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NXI, G3000, GNS, WT21).
- 일부 오류 메시지 상자는 덜 방해가 되도록 알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설치된 마켓플레이스 항목이 너무 많으면 "업데이트 확인 중" 화면에서 게임이 멈추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World Updates 7~12가 사용자의 Xbox 저장소에서 삭제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더 많은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GPU 충돌 메시지
GLASS COCKPITS
GARMIN G3000 / G5000
- VNAV 상태로 변경하여 추적할 경로가 없도록 만든 후 VPATH가 제대로 해제/비활성화되지 않는 일부 엣지 케이스를 수정했습니다.
- 놓친 접근이 활성화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VNAV 프로필이 때때로 접근이 끝날 무렵 잘못된 정보를 표시하는 다양한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 내비게이션 소스가 FMS로 전환된 후 ILS/LOC가 접근하는 동안 자동 조종/비행 감독이 LOC 모드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 또는 GTC Nearest Intersections 페이지에 특정 교차로가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내비게이션 지도에서 교통 및 상대 지형 표시기를 제거하면 비어 있지만 보이는 컨테이너가 남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TAWS 터치다운 콜아웃이 가장 가까운 활주로 표고를 사용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FD HSI 맵 위의 측면 편차 척도에서 약간의 부정확성을 수정했습니다.
- Autopilot/Flight Director HDG 모드는 이제 선택한 방향이 비행기의 현재 방향에서 330도 이상 회전한 경우에만 회전 방향을 바꿉니다.
- 때때로 뒤로 버튼을 사용하여 GTC 팝업을 다시 열면 그 아래의 요소가 올바르게 숨겨지거나 어두워지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비행기가 순항 고도에 도달하고 모든 상승 제약 조건을 시퀀싱한 경우에도 여전히 출발 구간에 있을 때 VNAV 프로필이 TOD까지의 시간을 표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선 고도를 사용할 때 TAWS 터치다운 콜아웃 지연 감소
G1000 NXI
- NXi용 글로벌 플러그인을 제공하기 위해 타사 개발자에 대한 지원 추가
- 확장된 MFD 로터리 노브 메뉴로 항공 전자 공학 플러그인으로 사용자 정의 가능
- 특정 교차로가 지도 또는 가장 가까운 교차로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 내비게이션 소스가 FMS로 전환된 후 ILS/LOC가 접근하는 동안 자동 조종/비행 감독이 LOC 모드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고정 B 키가 기압계를 실제 압력과 동기화하지 않음
GARMIN GNS430W / GNS530W
- 오른쪽 노브를 눌러도 대화 상자가 닫히지 않는 일부 페이지 탐색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그(Leg) 비행 계획 활성화 메뉴 항목에 대한 확인 대화 상자 추가
- 레그(Leg)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존 웨이포인트에 대한 이중 직접 연결 지원 추가
- 특정 교차로가 지도 또는 가장 가까운 교차로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장 가까운 페이지의 목록이 손상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 내비게이션 소스가 FMS로 전환된 후 ILS/LOC가 접근하는 동안 자동 조종/비행 감독이 LOC 모드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비활성 상태에서 핫 스왑으로 430이 올바르게 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른쪽 노브를 눌러도 대화 상자가 닫히지 않는 일부 페이지 탐색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대 오프셋이 항상 양수로 취급되는 버그 수정
KAP140
- 100s' 노브 애니메이션이 100s' 노브와 1000s' 모두에 적용되는 기본 KAP140 템플릿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항공기
보잉 787-10 드림라이너 / 보잉 747-8 인터컨티넨탈
Boeing 787-10 및 747-8i는 새롭고 매우 상세한 항공 전자 공학, 업데이트된 비행 모델, 포괄적인 시스템 등으로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정확한 글꼴, 기호, 모양, 작동 및 느낌을 위한 항공 전자 공학의 포괄적인 시각적 점검
- 상승 활주로 표시, ILS 기호, FPV 등을 지원하는 시각적으로 정확한 PFD
- 보기 창 시스템 관리를 지원하는 독립적인 MFD/ND/CDU 화면
- 해당 시스템의 상태를 나타내는 전체 MFD 개요 페이지
- MFD의 통합 항공전자공학 체크리스트
- 전체 엔진 표시 디스플레이 및 전체 CAS 메시지 제품군을 지원하는 EICAS
- 고급 비행 계획 관리 및 성능 초기화 기능을 지원하는 CDU
- 아크, 수정 반경, 가로채기, 보류, 절차 선회 및 접근 실패를 포함한 고급 비행 계획 지원
- 여러 공항에 남아 있는 ETA, 거리 및 연료 예측을 위해 사용자 정의 가능한 프로파일을 사용한 대체 전환
- 보다 심층적인 Speedbrakes 로직(거부된 이륙, 암, 리버서, 자동 다운 동작)
- 항공기 상태, 온도 및 바람 예측을 고려한 유휴 하강 기능을 갖춘 성능 기반 VNAV
- ECON/선택 모드를 사용한 고급 VNAV 구성, 속도 제한 및 속도 전환 구성
- 올바른 AT 모드/기능 및 FMS와의 통신을 갖춘 완전한 기능을 갖춘 자동 스로틀 시스템
- 비용 지수, 추력 제한 및 가정된 온도 감소를 지원하는 추력 관리 시스템
- AUTOLAND, FLARE 및 ROLLOUT 모드를 포함한 모든 기능을 갖춘 자동 조종 장치
- 직선 비정밀 접근을 위한 IAN(Integrated Approach Navigation) 기능 및 표시
- RNP/ANP 적응증
- ND에서 교통 주의보 및 RA 표시를 지원하는 TCAS II 시스템
- 개정된 엔진 및 비행 모델은 책, 연료 소비, 엔진 출력 설정, 상승 속도, 속도 및 자세에 더 가까운 많은 값을 제공합니다.
- 올바른 자동화 및 경고 논리를 지원하는 연료 시스템 정비
- 유압식 수요 펌프 및 자동화 지원
- 공조 및 기본 덕트 압력 시뮬레이션
- FMS(AUTO) 및 MAN 착륙 고도 기능과 자동 VNAV 기반 고도 스케줄링 기능을 갖춘 여압 시스템
- 올바른 버스 연결 논리 및 조정된 전력 소비가 있는 전기 시스템
- 기능적인 GPS 및 IRS 내비게이션 시스템
- 전기, 유압, 연료 및 ECS 패널에 대한 정확한 표시로 오버헤드 패널에 더 많은 기능 추가
- 조정된 오버헤드 패널 로직 및 조명
- 대부분 자동 완성되는 두 비행기에 대한 확장된 게임 내 체크리스트
- 787: 비행기의 사운드스케이프 수정
- 787: Full 및 Decluttered 모드, 활주로 경계선, FPV 가속 및 속도 오류 표시, TOGA 및 G/S 기준선, 비정상적인 자세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실제 기호를 지원하는 정밀 검사된 HUD
- 787: Boeing 항공기 고유의 트림 속도로 진정한 C*U 법칙을 시뮬레이션하는 새로운 플라이 바이 와이어 시스템
- 787: 플랩 시스템에 "하중 완화" 및 "자동 간극" 기능 제공
CESSNA CITATION CJ4 / WT21
- PFD: 바람 표시기가 잘못된 방향으로 회전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MS: 비행 계획 끝에 웨이포인트를 삽입할 때 에지 케이스 수정
- FMS: 이전 레그 아웃바운드 코스와 일치하도록 기본 홀드 인바운드 코스 수정
- 활성 내비게이션 소스가 FMS로 전환된 후 ILS/LOC가 접근하는 동안 자동 조종/비행 감독이 LOC 모드를 비활성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CESSNA CITATION LONGITUDE
- 이제 PFD 롤 표시기가 올바른 "스카이 포인터" 구성을 사용하여 렌더링됩니다.
- 역추력이 실제로 맞물릴 때만 버킷이 전개된 것으로 표시되도록 역추력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Fuel, Hydraulics, ECS 및 Anti-Ice Synoptic Panes의 엔진 및 APU 그래픽이 잘못 렌더링되지 않도록 완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방향타는 이제 A 및 B 유압 시스템 모두에 의해 구동될 수 있으며 더 이상 왼쪽 엔진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 PFD가 분할 모드일 때 베어링 포인터 정보가 더 이상 누락되지 않습니다.
- PFD가 분할 모드에 있을 때 NAV/DME 정보 배너의 부적절한 배치를 수정했습니다.
- Bearing Pointer 1이 꺼져 있을 때 Bearing Pointer 2 정보가 잘못된 위치에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자동 스로틀이 켜져 있는 동안 선택한 대기 속도를 변경하면 더 이상 자동 스로틀이 스로틀 레버 위치의 급격한 변경을 명령하지 않습니다.
- 이중 큐 플라이트 디렉터 형식에 대한 지원 추가
- 롤 스포일러(미드보드 및 아웃보드)는 유압 시스템 압력 없이는 더 이상 확장할 수 없습니다.
- 오토스로틀의 대기 속도 추적 동작을 개선하고 엔벨로프 속도 보호가 활성화되었을 때 오토스로틀의 응답성을 개선했습니다.
- 대기 속도의 급격한 변화에 대한 오토스로틀의 민감도 감소
- PFD 롤 표시기는 더 이상 롤 스케일 아크를 렌더링하지 않습니다.
다허 TBM 930
- 이제 라디오 최소값을 사용할 때 최소값 경고가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주변기기
새로운 사전 설정
- Yawman Arrow에 대해 다음 사전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Yawman Arrow(일반 항공)
Yawman 화살 (제트기)
Yawman Arrow(헬리콥터)
다양한 주변 수정
- 이제 조이스틱이 있는 모든 장치에서 커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게임패드 기본 사전 설정의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이 기체의 노브를 돌리거나 돌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DK
심바
- 헬리콥터에서 비행기 전용 SimVar를 요청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항공기 편집기
- 제거된 최대 엔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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